2009 데이비드 아커 박사 초청 심포지엄 관리자 / 2009.03.12
1. 행사 개요
가. 일정 및 장소 : 2009년 3월 20일(금) 13:00 ~ 18:00 | 워커힐 W 컨벤션 비스타홀
나. 주제 : 글로벌 경제 위기를 극복하기 위한 브랜드 전략
1) Session 1 : 불황을 극복하는 브랜드 전략/ 이상민 브랜드앤컴퍼니 대표
2) Session 2 : 브랜드와 조직 활성화 전략/ 데이비드 아커 버클리대 경영대학원 명예교수
3) Session 3 : 데이비드 아커와의 대화(오세훈 서울시장, SK comms 한명수 이사 contact중)
다. 연사 : 데이비드 A. 아커 박사(현 버클리대 경영대학원 명예교수, Prophet 전략 부회장)
이상민 경희대 경영대학원 겸임교수(브랜드앤컴퍼니 대표이사)
* 데이비드 아커 : 브랜드 경영의 세계적인 권위자로 국내의 경우 삼성전자의 글로벌 브랜드 가치를 증대시킨 장본인. 마케팅 및 브랜드 경영 전략을 학문적으로 체계화시킨 공로로 폴 컨버스상, 비제이마하잔상 수상. <하버드 비즈니스 리뷰> 등에서 수차례 ‘올해의 최고 논문상’ 수상. 주저 <브랜드리더십>, <브랜드 포트폴리오 전략>, <브랜드 경영 전략> 등 다수
* 이상민 : 대한민국 브랜드 컨설턴트 1호. 삼성전자, LG전자(데이비드 아커 공동수행), KT, SK텔레콤, KB카드, 삼성에버랜드, 해찬들, 롯데백화점 애비뉴엘, 한국외환은행 등 국내 대기업 글로벌 브랜드전략 및 컨설팅 프로젝트 수행
2. 행사 일정
Date |
Time |
Contents |
Remarks |
3월 19일 |
17:00 ~ 18:00 |
데이비드 아커 인터뷰 |
경제지/월간지 진행 예정 |
3월 20일 |
10:00 ~ 11:00 |
데이비드 아커 기자 간담회 |
|
11:30 ~ 12:30 |
데이비드 아커와 함께하는 CEO 오찬/기념촬영 |
연사 및 스폰서 기업 CEO/CMO 참석 |
|
13:00 ~ 13:30 |
입장 |
|
|
13:30 ~ 13:50 |
기조연설 |
TBD |
|
14:00 ~ 14:40 |
Session1 : 불황을 넘는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|
|
|
14:40 ~ 15:00 |
심포지엄 기념 Sand Art |
|
|
15:10 ~ 15:40 |
쉬는 시간 |
|
|
15:40 ~ 16:20 |
Session2 : 브랜드와 조직 활성화 전략 |
|
|
16:20 ~ 17:00 |
Session3 : 데이비드 아커와의 대화 |
|
3. 참가비 : 70,000원
4. 등록 및 결제 안내
가. 브랜드앤컴퍼니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서 다운로드 후 작성하여 담당자에게 메일(bnc@brandconsulting.co.kr)로 발송해주시기 바랍니다.
나. 입금을 완료하시면, 담당자 확인 후 초대장을 발송해드립니다.
다. 초대장을 지참하신 분에 한하여 입장 가능하며, 장내 질서 유지를 위하여 현장등록은 불가합니다.
라. 계좌 안내 : 하나은행 477‐910007‐58604 예금주 : 브랜드앤컴퍼니(주)
마. 3월 17일까지 입금 완료되지 않으면 신청이 취소되며, 반드시 입금자 명과 신청자 명이 동일해야 합니다.
바. 세금 계산서는 발행 불가합니다.
사. 문의 : 김현순 차장(02‐578‐2889), hskim@brandconsulting.co.kr
첨부파일
광고학회_행사_공문[1].doc
Recent Post